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반응형

남성 혹은 남녀공용 태블릿 케이스
신상부터 독특한 디자인까지 모아봤어요!

남자태블릿파우치

회사원들은 인조 가죽이나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많이 선호하시는데요.
대학생을 비롯 활동적인 직업군에 종사하시는
분들은 개성있고 독특한 디자인의 아이패드
태블릿 파우치 가방도 많이 찾으십니다.

회사원 태블릿 파우치 남성

먼저 출장이나 외근이 많은 직장인
회사원들이 선호하는 심플라인입니다.
손잡이가 있어서 좀 더 멋스럽고,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디자인이에요. 소재 자체도
인조 가죽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

클래식한 스타일 좋아하시는 분께도
추천 드리는 태블릿pc 가방에요.
그레이 블랙 네이비 세가지 컬러에요.

회사원용 답게 수납도 편리하게 되어
있는 태블릿 파우치, 펜꽂이는 필수!
수납공간이 없으면 잠깐 외근 나갈때
가방을 두개 들고 나가야하는 번거로움이
있는데 외출시에도 문제 없겠네요.

회사원 태블릿 가방

은근 블랙보다 네이비가 인기 많네요?
그레이도 예쁜데, 색상은 해상도에 따라
차이가 있을수도 있습니다. 네이비나 그레이
모두 회사원 복장에 맞춰서 들고 다니기
좋은 컬러라서 직장인 태블릿파우치
색상으론 제격인듯 합니당!:D

회사원 태블릿파우치
상세사이즈 확인

남자태블릿파우치

두번째 태블릿 아이패드 파우치로
보여드리는 디자인은 살짝 독특하면서도
개성있는 태블릿파우치 입니당 :)
추천 해드리는 태블릿파우치 중에
개인적으로 제일 감각적이고 귀여운
케이스라 생각ㅎㅎ 컬러도 예쁘게
나왔고, 유치하지 않아서 남성분들한테
인기가 많은 태블릿파우치 입니다.

지퍼 오링이 참.. 참ㅋㅋ 귀엽네요.
복실복실한 부클자수가 포인트에요.
앞면에 지퍼 포켓이 있어서 따로 수납
필요할때 용이하게 쓰이겠군요.

생활방수 원단이라 저처럼 물같은거
잘쏟는 분들에게 희소식이네요;
커버형 케이스를 끼운 태블릿도
수납가능한데, 브랜드마다 사이즈와
모서리 디자인이 상이하므로 꼭꼭
확인하시고 구매해주셔야 해용!

태블릿피씨는 보조배터리도 한쌍으로
같이 들고 다녀서 태블릿케이스의
수납기능도 중요하더라구요.
미니 키보드 수납도 가능하니 태블릿용
키보드 구매하시거나 수납 원하시는
분은 상세사이즈 길이 확인 필수!

남자 태블릿 파우치
사용가능모델 및 상세사이즈

남자 태블릿 케이스 추천

비슷한 라인의 태블릿케이스인데
그레이색상! 뭔가 마초느낌이었는데
계속보니 귀여운 디자인이네요.

노란색 커피잔을 포인트로 아트느낌이
강한 태블릿 아이패드 케이스입니다.
하얀색 때탄다고 싫어하던 선배한분이
생각나네요. 하나 선물해주고 싶은
색상입니다. 헤헤(농담)


디테일과 가격은 오라미아에서 확인!
남자 아이패드 케이스

아이패드 케이스 추천

요즘은 커플 태블릿케이스도 인기가
많은데, 특히 요 디자인 같은 경우는
컬러가 다양하게 예쁘게 나와서 연인끼리
같은 디자인에 컬러만 다르게 많이
가져가시네요. 훔, 저라면 옐로+스카이
요렇게 하고 싶네요(희망사항)


11인치 태블릿파우치

남성분들은 깔끔한 스카이컬러 선호
하시는데 민트도 간간히 찾으셔용
깨끗하고 댄디한 이미지라 대학생
오빠?들에게 인기가 많네요.

귀여운 태블릿 케이스
독특한 태블릿 파우치

더많은 태블릿파우치 아이패드케이스를
보시려면 오라미아 스토어로 구경오셔요.
13인치 15인치 노트북케이스도 많아요.

남자 노트북 케이스

개성있는 태블릿 파우치

728x90
반응형
댓글
300x25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