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아론 피페르

일단 한번보면 엘리트들 귀신이
되게 만드는, 아론 피페르 이야기에요.

반응형


넷플릭스 스페인 드라마 좀 보신
분들은 아론을 아실겁니다.
아론 피페르는 엘리트들에 출연한
배우구요. 참고로 엘리트들 시즌 시즌7이
10월20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되었어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두근♥두근♥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비주얼이라
첨으로 배우 포스팅...
그냥 블로그에 남기고 싶은 마음,,
프로필이랑 사진투척해봅니다.

엘리트들 아론피페르

먼저 아론 피페르 프로필!
1997년 3월 29일
한국 나이로 계산하니 25세?
키 185cm 체중 76kg
아론 피페르는 독일에서 출생
5살때 스페인으로 왔다고 합니다.
(아론 아빠가 독일, 엄마가 스페인)

엘리트들 오만데르

엘리트들에서 너무 리얼한 연기를
보여준 아론 피페르.. 게이가 아니냐는
질문을 많이 받았다고 해요.
스페인 드라마라 그런지 개방적이고
베드신도 많이 나왔던것 같아요.

추정?되는 여자친구는 위사진
제시카고어코에체아 크 이름어렵...

 

 


제시카 고어코에체아는 96년생 모델로
아래 발렌타인 데이에 찍은 사진ㅠ
 

아론피페르 여친

네 아닐거란 분들도 있었는데
그 다음 사진도 한번 보시지용~!

아론피페르 여자친구

누가 그러더군요 두사람의 손위치를
보라고ㅋㅋㅋ 여친이 아니고서야
허벅지에 손을ㅋㅋ몰라몰라 여튼,
몇달 전에 포착한거라 지금은 모름;
후... 볼륨있고 몸매 좋은 여자를
좋아하는 아론피페르입니다.

아론 피페르

첫키스는 어릴때 절친과 이웃집친구랑
셋이 게임하다가 걸려서 그 이웃집
여자애랑 했다고 합니다. ㅋㅋ
어릴때 사진이라 그런지 어색하네요.

아론피페르

파티를 아주 좋아한다는 아론 피페르
인기가 많다 보니 돈도 많은 듯,
차도 좋은거 몰고 다니고 귀티가 좔좔
ㅎㅎ

엘리트들 안데르

아론 피페르는 영어,독일어,스페인어
3개국어가 가능하다고 해요.
어렸을 때 잠깐 우울증도 있었고
연기를 포기하려고 했던 아론피페르,
아론 부모님께서 계속 하라고
많이 지지해주셨다고 합니다.

아론 피페르

아론 피페르는 마피아영화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독립영화도 가끔씩 본데요.


아론 피페르가 마피아 영화는 꼭 한 번
출연해보고 싶다고 합니다.

아론 피페르

예전에 아론 인스타에 담배물고 있는
사진이 엄청 많았는데ㅋㅋ 뭐 그런
느낌을 좋아하나 봅니다.

아론피페르 인스타

현재 아론은 배우 뿐 아니라
싱어송라이터로도 활동중!
유튜브 아론계정에 보시면
랩하는 영상 보실 수 있어요.

아론 피페르

아론피페르 파리에서 찍은 사진
사람들이 만나면 사진 찍어 달라고
하는데 잘 들어주나 봄...

아론 피페르

아론 피페르 자고 있을 때 마구
촬영한 동영상 중 일부
ㅋㅋ자는 모습도 느낌있다...

 
 
 

Aron piper

아론 피페르 인터뷰 사진!
아론 피페르 약간 술취했을때 찍은
인터뷰 영상 중 일부입니다.
볼 빨갛죠? 귀엽다고 팬들 난리!

Aron piper

현재 아론피페르는 라코스떼 모델
이기도 해요 Perfect bady

 
 
 

넷플릭스 아론피페르

뭐니 뭐니 해도 아론 피페르는
웃을 때 제일 이쁜듯♥

Aron piper

아론 피페르는 인스타그램 활동도
아주 활발히 하더군요.
팔로우한 친구들 인스타 계정에
좋아요 꾹꾹 열심히 눌러주고 다니는
아론의 인간미ㅋㅋ


인스타 스토리도 자주 올림...
넷플리스 방영된 엘리트들로
세계 각국에 많은 팬 보유
팔로워수도 어마어마해

Aron piper

아론 피페르의 뽀로통한 얼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아론사진
귀염터지는 표정
아론 아롱 아른 거려♥

엘리트들

아론피페르 미겔에란
두 인기 배우가 동시에 나온 사진이네요.
좌 아론피페르, 우 미겔에란
미겔 에란은 엘리트들 시즌1과
그 유명한 종이의 집에 나온 배우!

엘리트들시즌1 미겔에란

아론이 엘리트들 찍으며... 처음에
얘기할 시간이 없어서, 가장 늦게
친해진 배우가 미겔 에란이라고 하더군요.
 

 
 
(둘이 성향이 좀 틀린듯? 미겔 에란은
파티 보다 오토바이 타는거 좋아함ㅋㅋ)
미겔 에란은 종이의 집과 촬영이
겹쳐서 엘리트들 시즌2 초에 하차!
 

오만데르

팬이라면 오만데르 다알죠?
오마르+안데르(극중이름)
오른쪽이 오마르!
극중이름과 실제이름 동일!
엘리트들 배우들과 자주 SNS하고
지내더라구요. 다들 활발 그자체!


오마르는 극중 분위기와 다르게
평소엔 엄청 잘 웃고 깨발랄!
귀엽더라구요. 98년생...
엘리트들이 첫 작품!

Aron piper

출연작은 넷플릭스의 엘리트들과
네가 남긴 혼돈.. 참고로 두 작품 만든
감독이 동일 인물입니다.
아론 피페르와 다시 작업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엘리트들 시즌4는 부터는
예전만한 애틋함이 안느껴져요.
스토리가 과감해졌는데 뭔가 예전이
더좋네요 저는ㅋㅋ이유는 나도몰라.
 
이번 2023년 5월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뮤트에서도 볼수 있는 안데르!
뮤트 역시 스릴러 작품이니
다른 작품이 궁금하신 분들은
영화 뮤트도 참고 해주세요.
 
 
 
 
재밌게 보셨다면 하트 콕♥

미겔에란 종이의 집 배우 과거 여자친구 엘리트들 스카이하이

엘리트들 종이의집 배우 미겔 에란 크리스티안 리우 오늘은 지난번 엘리트들 배우 아론 피페르에 이어 미겔 에란 프로필과 정보를 정리해보겠어요. Miguel Herran 미겔 에란 엘리트들 시즌1과 종이

ss-singlelife.tistory.com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시리즈 10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시리즈잔잔하고 소소한 시리즈는 너무 넘치기에, 조금 스릴도 있고 흡입력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에 비중을 조금 더 실어서 추천해 보아요.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10

ss-singlelife.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
300x25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