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아시안게임 브레이크댄스
결승진출! 김홍열
축하드립니다!!
당연한가?

홍텐 은메달

방금 결승 끝났는데
은메달 획득했습니다.
파리올림픽도 화이팅♡

반응형

플로우엑셀 크루
레드불 비씨원 올스타

홍텐 프로필 상세 정보는 나무위키에서 다
보셨을듯 하여 거기 없는 내용 위주로
인스타랑 여기저기 영상 찾아보았어요.
아직 유튜브나 인스타를 안하시는 분들도
많으니, 플로우엑셀 공식 유튜브채널이나
홍텐의 인스타그램에서 얻은 소스를
기반으로 간단히 써볼까 합니다, 참고로...

홍텐 인스타는 춤 아니면 개 얘기였어요.
(진짜 춤 밖에 모르나 싶었음)
ㅋㅋㅋㅋ

플로우엑셀 브이로그

홍텐이 85년도 출생인데 빠른년생이라
(몇 살로 살고 있는지는 모르겠음)
나무위키에는 1984년 12월생으로
되어있는걸로 봐서 실제나이인듯,
현재 경기도 부천에서 살고 있고...
부모님 동거 여부는 잘 모르겠어요.
(피드보면 광주에 계시는것 같기도)

 


평소 몸에 안좋은건 안한다고 해요.
콜라도 안마신다고 하더라구요.
술담배를 안하나??했는데
지인이랑 맥주한잔 정도는 하는듯?
영양제나 몸에 좋다는거 잘 챙겨먹고
스트레칭, 맨손운동 등에 하루2시간 이상
투자한다고 합니다. 브레이킹 연습도
매일 3시간이상 하는것 같았어용
홍텐이 괜히 괴물 체력이 아니었군요

레드불 비씨 원 서울 2013
Red Bull BC One
아 이거 급 캡쳐라 화질이 좀;;
(사진찾기 귀찮아서, 후)

 
홍텐 여러가지 인터뷰를 들어본 결과
말을 좀 꾸밈 없이 솔직하게 하는 편이고
조근조근 말하는데 매력 있음
(위키에서.. 신이 홍텐에게 다~ 주셨는데
목소리는 안주신것같다고ㅋㅋㅋㅋㅋ
난조은데??)

홍텐의 MBTI 유형은
INFJ 선의의 옹호자

INFJ특성 뭐가 많은데; 귀찮아서 일단
각자 알아보시길 바랍니당
완벽주의자인가?
(어쩐지 부지런해보였어)
무튼 욱하는 성격은 아닌것 같아요.
뭐든 좀 오래두고 파고드는 성격인가..
알아보며 개인적으로 느낀바입니다

 


옆에 앉아있는 플로우엑셀 리더
루키는 MBTI가 ENFJ래요.
둘이 잘 어울려요ㅋㅋ홍텐 중학생?때
부터 지하철역 같은데서 만나, 같이
춤추고 그랬데요. 오래된 사이!
FXL 리더(루키)도 매력 넘치네요.

쇼다운

블랙 의상에 엄청 강렬해보이는
훈남 비보이(홍텐)등장, 세계대회 1위
어쩌고 하는데.. 뭔가에 이끌려서
검색까지 해보기 시작했어요.

비보이 홍텐 주요 수상 이력은
세계 최대 규모의 비보이 대회
레드불 비씨원에서 가장 치열하다는
솔로 배틀! 개인전에서 한국인 최초
2회나 1위로 우승한 이력이 있습니다.

홍텐은 현재 레드불 비씨원 올스타로
그쪽 수입 같은건 모르겠네요(무지)

홍텐인스타

홍텐이 처음엔 엄청 쎄보였는데
그냥 강아지상이고 웃을때 보조개
생기고 귀여움 그리고 동안
(망구 내생각, 개취ㅋㅋㅋ)

홍텐이 개를 키우는데 엄청 귀여워서
요즘은 개보러 홍텐 인스타방문 중
(개 이름 잭슨, 개한테 자상함)
시바견인데 순하고 잘생겼어요.

홍텐이 처음에 개를 두마리 입양했는데
한마리는 지금 시골에서 키우는듯,
개인적으로 개를 무서워하는데
잭슨이는 너무 귀엽잖아ㅋㅋ

홍텐의 취미는 독서
개 산책시키기
개 훈련?시키기
가끔 넷플릭스 보기
집 청소하기
이... 정도일까요??
(모르겠다)

확실히 책 보는건 좋아하는듯
시바견 산책도 자주 하는듯
(무슨책 보는지 궁금)

홍텐에 대한 사담은 여기까지,
요즘 코로나도 그렇고, 비보이 행사가
많이 줄고해서 공연할 기회가 많이
없었을것 같은데.. 이런 방송 기회를 통해
많은 홍보가 되었으면 좋겠고, 크루들
각기의 매력이 다른 다양한 분야에서도
콜라보 되어 활발한 활동하실수 있게
되길 기원해 봅니다. 모두 화이팅♥

각종 브이로그와 홍텐의 영상을 보시려면
홍텐이 소속된 플로우엑셀 공식 유튜브
계정을 방문해보시면 좋을듯해요.

홍텐의 인스타그램 계정
@bboyhongten
홍텐 루키 밀하우스 에프이 재즈베어가
소속된 플로우엑셀 인스타그램
@flowxl.crew

내용이 도움 되셨다면 좋아요♥ 콕!

728x90
반응형
댓글
300x25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