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이슈♪

나는 솔로 17기 직업, 학교

ss__hannah 2023. 10. 12. 14:30
728x90
반응형

나는 솔로 17기 직업, 인터뷰 총 정리

나는 솔로 17기 직업

엄청난 화제를 끌고 있는 예능프로 '나는 솔로'의 17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출연진들의 직업과 인터뷰를 정리해 보았는데요. 재밌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나는 솔로 17기 직업, 영수

나는 솔로 17기 영수
나는 솔로 17기 영수 직업

학교: 연세대 졸업, 서울대 석사
아버지가 강력계 형사고, 본인도 보수적인 성향이라고 합니다. 운동을 좋아하고 하루도 빠짐없이 운동을 하는 운동에 진심인 남자 입니다. 아줌마나 아저씨, 아기에 편향된 삶 보다 주체적으로 멋있게 살고 싶고, 자기를 가꿀 줄 아는 여자가 좋다고 진지하게 이야기 하네요. 회사에서 사내연애는 못해봤다고 하는걸로 봐서, 직업은 회사원으로 삼성전자에서 근무합니다.
 

나는 솔로 17기 직업, 영호

나는 솔로 17기 영호
나는 솔로 17기

나는솔로 17기 영호님의 직업은 도립 병원에서 당직의로 근무중이며,  인턴1년을 마치고 의사 레지던트과정 준비한다고 합니다. 차분한 성격이라고 소개했지만,  전국노래자랑 전남 고흥군편 2009회 출연한 이력이 있습니다. 아쉽게도 상은 못받았다고 합니다. 손선풍기를 들고 수줍게 입장하는 모습이 귀엽다는 반응이 있었습니다.

 
예고편에서 노래를 하며 구애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나는솔로에서의 활약상이 기대가 되는 영호님이었습니다.
 

나는 솔로 17기 직업, 영식

나는 솔로 17기 영식
나는 솔로 17기 영식 직업

나는솔로17기의 찐하게 생긴 영식님의 이상형은 경제력 갖춘 여자입니다. 직업은 현재 외환시장에서 중개일을 한다고 했습니다. 키가 187cm이며, 제작진의 능력있는 여자가 괜찮다는 거냐는 질문에 사랑한다고 답을 하기도 했습니다. 낯을 안가리고, 솔직한 성격인듯 합니다. 눈이 큰 다람쥐상이 좋다고 하네요.
 

나는 솔로 17기 직업, 영철

나는 솔로 17기 직업, 영철
나는솔로17

분석하고 말하는걸 좋아하는 나는솔로17기 영철님입니다. 직업은 외환 채권 트레이더 입니다. 이상형에 대한 질문에 나는 솔로 역대 출연진들을 예를 들었는데요, 주로 생머리의 청순한 스타일의 여자들을 좋아하는 것 같았습니다. 데프콘 오빠의 힘들겠다는 발언에 빵터지기도 했습니다. 여자의 현실적인 조건 보다 가슴이 뛰어야 한다는 얘기했습니다.
 

나는 솔로 17기 직업, 광수

나는 솔로 17기 광수 직업
나는 솔로 17기 광수

직업: 외과의사, 현재 응급실 6개월 계약 촉탁의
나는 솔로 17기 광수님은 간이식에 관심이 있어 배우려고 하는 중이며, 인터뷰 당시 세계 여행을 계획 중이라고 했습니다. 핑크 탈색 헤어스타일이었던 예전 모습과 달리, 나는 솔로 입장시에는 블랙 컬러로 염색한 단정한 모습에 살도 조금 빠진 상태였습니다. 외모를 중시하고 연하를 좋아하는 광수님은, 이성을 사귈 때 방치하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나는 솔로 17기 직업, 상철

나는 솔로 17기 상철 직업

나는솔로17기 상철님 직업은 예전에 라운지바를 운영했으나, 현재는 광고회사에 재직중 이라고 있다고 합니다. 자주 웃는 모습이 귀엽다는 반응이 있었고, MC 해나님의 원픽이기도 했습니다. 특이사항은 누나가 셋이라고 했으며, 취미는 캠핑과 낚시라고 합니다. 첫인상 투표에서 가장 많은 투표를 받았는데요.

옥탑에서 자취하는 로망이 있다고 하며, 본인 스스로 여자들이 싫어하는 건 다 한다며 너스레를 떨기도 했습니다. 막내미가 살아 있는 나쏠 볼매 17기 상철님이었습니다.
 

나는 솔로 17기 영숙 직업

학교: 고려대 졸업, 고려대 석사
직업: 전직 필라테스 강사, 대학원생(암 분야 연구, 박사)
학생이었다보니, 결혼을 생각하기가 쉽지 않았다고 합니다. 현재 전임교수는 아니고 학교에서 연구원으로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연구원이라는 얘기에 데프콘이 완전 내 이상형이라고 하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데프콘 이상형은 똑똑한 여자)
 

나는 솔로 17기 직업, 정숙

나는 솔로 17기 정숙
나는 솔로 17기 정숙 직업

10년전이 마지막 연애이고, 태국 남자와 연애를 했다고 합니다. 연애경험은 2회이고 한 명은 3일, 한 명은 3개월간 만났다고 합니다. 아버지 사업으로 고등학생 때 부터 태국에서 유학생활을 했고 태국에서 친구들이 응원영상을 보내주기도 했습니다. 직업은 LG전자 상품기획팀에서 근무하는 회사원 입니다. 밝고 러블리한 정숙님이었습니다.
 

나는 솔로 17기 직업, 순자

나는 솔로 17기 순자

직업: 회사원
나는 솔로 17기 순자님은 어릴때 키가 큰 남자를 좋아했으나, 지금은 174cm만 넘으면 된다고 합니다. 첫 남친이 게이였다는 등 썰을 많이 풀었는데요. 말이 많고 귀여운 스타일 같았습니다. 부모님이 데려다 주면서 인터뷰도 해주었는데, 좋은 인연 만났으면 좋겠네요.
 

나는 솔로 17기 직업, 영자

나는 솔로 17기 영자 직업

꾸미는거 좋아하고, 패션에 관심이 많은 영자님입니다. 연애경험 2회(총 4개월)이며, 직업은 간호사 입니다. 이 날 두분이나 크로셰 패션으로 출연하여 데프콘이 식탁보냐는 유머를 던지기도 했습니다.

옥순님과 함께 나는솔로17기 첫인상 투표에서 표를 받지 못해서 아쉬웠습니다.
 

나는 솔로 17기 직업, 현숙

나는 솔로 17기 현숙

직업: 회계사, 회계법인에서 근무
나는솔로 17기 현숙님은 대학교 댄스 동아리 출신으로 현재도 춤으로 스트레스를 푼다고 합니다. 전남친이 아이를 낳을 생각이 없었다고 하며, 현재는 만남의 자리가 많지 않다보니 절박한 마음으로 출연을 결정했데요.
 

나는 솔로 17기 옥순 직업

나는 솔로 17기 옥순 직업

학교: 연세대 졸업
나는 솔로 17기 옥순 직업은 전직 영어강사로, 현재 세종시의 한 마을에서 아버지가 운영하는 사업 물려받아서 하고 있다고 합니다. 세종시에서 흑염소 키운다고 하던데, 축산쪽일줄은 몰랐네요!  이상형은 스마트한 남자라고 합니다. 나는 솔로 인터뷰 후 무려 2년 이상 대기를 했다가 출연한 옥순님입니다. 수수한 이미지의 옥순님은 나는솔로 17기 1화 첫인상 투표에서 한표도 받지 못했습니다. 첫인상이 끝까지 가는 경우는 잘 없으니 앞으로도 화이팅입니다.

나는 솔로 17기 옥순 세종

이번 기수들도 선남 선녀 들이 많이 출연하셨는데요. 나는 솔로 촬영지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지난번 촬영지도 안동으로 너무 좋았지만, 이번엔 거창에서의 아름다운 솔로나라를 기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솔사계2 정숙] 인스타 직업, 나는솔로3기 김예진

나솔사계 시즌2 정숙'나는 솔로 사랑은 계속된다' 프로그램(줄여서 나솔사계)에서 미모로 화제가 되고 있는 정숙님의 프로필과 인스타를 알아 보겠습니다. 나솔사계 정숙님은 김예진으로 네이

ss-singlelife.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
300x25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