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반응형

나솔사계 옥순특집 프로필

나솔사계 새로운 시즌에서는 이전 출연자들이 또 뭉쳤습니다. 이번엔 늘 통통튀는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옥순들과 짝에 출연했던 남성 출연자들이 함께 합니다. 짝이라는 프로그램은 당시 안좋은 이슈로 폐지되었지만, 동일한 PD가 나는솔로와 나는솔로 그후 사랑은 계속된다를 맡고 있습니다. 나솔사계 옥순특집의 출연자 직업과 프로필, 자기소개 등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솔사계 옥순특집 여성 출연자

1. 나는솔로 7기 모태솔로 출신 옥순

나는솔로옥순특집

 
 
연애를 한 번도 못해본 모태솔로 특집에 출연했던 옥순입니다. 만으로 39세이지만, 아직 연애를 못해봤다고 합니다. 여성 출연자 중 가장 나이가 많고 키는 160정도이며, 직업은 IT회사에 근무중인 회사원입니다. 이번 나는솔로 사랑은 계속된다에 출연할 때도 어머님께서 응원을 많이 해주셨습니다. 독특한 의상으로 시선을 사로 잡았습니다. 자기소개시 4명 모두에게 관심을 표했습니다.  43화 사담을 나눌 당시 가장 관심 있는 남성 출연자는 남자 2호라고 했습니다. 뭔가 특이한 구석이 있어야 호기심이 생기고 끌리는 것 같다고 합니다.
 

2. 나는솔로 9기 옥순

나는솔로 옥순특집 출연자

 
 
직업은 을지로에 있는 외국계 광고회사에서 근무하는 회사원으로, 나는솔로9기 출연 당시 남성에게 선택을 받지 못해서 최종 커플이 되지 못했습니다. 참고로 당시 애정 전선이 있었던 남성 출연자는 다른 여성 출연자와 현재 결혼까지 한 상태입니다. 시청자 입장에서 안타까운 의견이 있었는데, 이번 나솔사계 옥순 특집에서는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O형이며 MBTI는 ESTJ입니다. 상당히 활발한 성격으로 스스로 을지로 김사랑이라 칭했습니다. 자기소개 당시 마음에 두고 있는 남성이 두 명 있다고 했습니다. 말을 너무 거침 없이 하다보니 막말 논란이 생기기도 했는데요. 14기 옥순님과 언쟁이 생기기도 했는데 잘 풀었는지 모르겠습니다.
 

3. 나는솔로 11기 옥순

나솔사계 옥순특집 직업

 
 
37세로 학교는 서울대를 나왔고, 직업은 청주에서 중학생들을 가르치는 수학강사 입니다. 나는솔로 11기 출연 당시, 역대 출연자 중 최고 비주얼이었던 남성에게 마음을 계속 표현했지만 남자쪽에서 전혀 관심이 없었습니다. 당시엔 외모가 출중한 남성에게 마음을 표현는데, 나는솔로 옥순특집에서는 어떤 선택을 할지 몹시 기대가 되는 출연자입니다.
 
나솔사계 옥순특집 자기소개에서 집을 샀다는 말로 운을  띄었습니다. 강사 답게 말을 시원시원하게 하고, 당당한 매력이 있습니다. 연애경험은 평생 한달 정도(22일)로, 합해서 총 2명입니다. 일전에 직장인 연극을 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남자2호가 슈퍼데이트권을 사용해 데이트신청을 했으나 뭔가 자극적인 이성적 매력은 못느끼겠다는 반응이었습니다.
 

4. 나는 솔로 14기 옥순

나는솔로 옥순특집

 
직업은 대학원생 겸 한국어 강사이며, 키160정도에 나이는 37세입니다. 소개시 거의 모솔에 가깝다고 하였으며, 11년정도 연애를 못했다고 합니다.

이상형은 본인의 미성숙함을 보듬에 줄 수 있는 성숙한 인격의 소유자면 좋겠다고 했으며, 깔끔하고 단정한 외모를 꼽았습니다. 사담을 나누는 자리에서 남자 1호에게 관심을 보였습니다. 일전에 외항사 승무원으로 근무한 이력이 있어서 웃는 모습이 자연스럽고, 여성스러운 면이 많아 보입니다.
첫인상 원픽은 현재 9기 옥순과 썸 타고 있는 남자 4호였다고 고백했습니다.
 

나솔사계(짝 출연자) 남성 프로필

남자 1호(짝 5기, 11기, 25기)

나솔사계 옥순특집 남자 출연자

 
옥순특집 남자1호는 83년생 40세로 헬스장을 운영합니다. 서울 방배동에 집이 있고, 짝에 3번이나 출연한 짝 최다 출연자입니다. 결혼을 빨리 하는 것이 목표라고 합니다. 빨리 결혼하고 싶다고, 엄마에게 집을 사달라고 했다고 합니다. 어릴때 일주일이나 가출한 적이 있고 집도 사달라고 해서, 본인도 죄송한 마음이라고 합니다. 현재 방배동에 있는 집은 엄마가 거주하던 집을 팔아서 사준 집이라고 합니다.

 

집돌이고 집으로 초대해서 데이트를 즐긴다고 합니다. 짝에 출연할 당시 독특한 헤어스타일로 주목받기도 했으며, 헬스장 촬영시 노랑색 레깅스를 착용하고 있었습니다. 스타일은 파격적이지만 참고로 관심 받는 것을 싫어한다고 합니다. 출연자들에게 키를 많이 물어 봤는데, 키가 165이상이면 좋겠다고 합니다. 이유는 본인의 키가 188cm이기 때문입니다. 부모님과 거주중이고, 혼자 자취하던 사람과는 안맞을 것 같다는 의견을 내비추기도 했는데요. 보통 40대 성인인 경우 독립해서 사는게 대부분이라 조건 맞추기가 까다로워 보이긴 합니다. 결혼해서도 엄마랑 살고 싶다는 소신을 드러냈습니다.

이상형은 고향이 서울이고 강아지를 좋아해야하며, 운동을 좋하하고 술을 마시지 않아야 한다고 합니다. 특이사항은 여성 출연자들에게 본인 이상형에 부합되는지(위 4가지 조건) 여부를 자기소개 할 때 모두 물어 보았습니다. 실제 이상형 기준은 더 많다고 합니다. 여자를 만나기가 힘들겠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방송 중 예전 모델 활동 할 때의 모습을 잠깐 보여주었는데 반응이 좋았습니다. 현재 출연자들 사이에서도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는 출연자라 이번 나솔사계 옥순특집에서는 목표를 어서 이루셨음 좋겠네요.
 

남자2호(짝 6기,11기) 

나솔사계 짝

 
짝에 2회 출연했던 남성 출연자 입니다. 남자 2호 출연자의 직업은 조각가 입니다. 81년생 42세입니다. 춘천에 거주하지만, 활동을 서울에서 한다고 합니다. 무쌍에 동양적인 얼굴을 좋아한다고 하였으나, 여성 출연자 모두가 쌍꺼풀이 있었습니다. 정신 없이 말 많은 스타일을 선호하지 않습니다.
 
술자리에서 서른이 넘어가면 저울이 기운다는 발언을 했다가, 9기 옥순님에게 질타를 받기도 했습니다. 여자들이 나이들 수록 불리하단 얘기를 한 것 같은데, 일반적으로 그러잖아요 하며 발뺌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아직까진 여성들에게 적극적으로 어필하고 있지 않습니다만, 방송에 3번째 출연하는 것이니 이번에는 좋은 결과 만들어보셨으면 합니다.
 

남자3호(짝 18기)

나솔사계 짝 남자출연자

 
남자3호 출연자는 키 186cm, 79년 44세이며 직업은 수학 강사입니다. '와룡선생, 누워있는사람' 등 에피소드로 인한 별칭들이 생겼습니다. 이전 출연모습이 잠깐 방송에서 보여줬는데 참 풋풋한 모습이었습니다. 한티역 쪽에 거주하며 학원은 대치동에 있다고 합니다.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입시 강의를 하고 있으며, 김수용을 닮았다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성격이 중요하며, 색깔이 강한 사람은 굳이 추구하지 않습니다. 연락 잘 받고, 리액션이 좋은 여자가 좋다고 합니다. 4년 전에 결혼까지 갈 뻔했지만, 이루어지지 못했다고 합니다. 키도 크고 훤칠한 외모에 성격도 시원시원한 모습입니다.
 

남자 4호(짝 41기)

나는솔로사랑은계속된다 짝

 
 81년생 42세로 직업은 지방 응급실 의사입니다. 학교는 강원도 소재 의대라고 합니다. 짝 41기 출연시 노래도 부르고, 돌도 하트로 갈고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습니다. 시작한 이상 끝을 봐야해서 해가 지도록 돌을 가는 모습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웃을 일은 아니지만, 본 글을 작성할 때 돌 가는 장면 편집시 웃음 참기가 힘들었습니다;
모발이식 분야에 관심이 있었으나, 2년 반 정도 일하고 목 디스크가 와서 중단했다고 합니다. 현재 직장에서는 5년 넘게 근무했다고 합니다.
 
지방 응급실에는 일이 많지 않아서 한달에 20일 정도는 오프며, 한 달에 4회 출근한다고 합니다. 경제적으로 여유롭진 않지만, 본인 가치관이나 적성에 맞다고 합니다. 방송에서 상당히 유머러스한 매력이 있는 걸로 비춰지고 있으며, 목소리가 좋습니다.

 

나는 솔로 18기 직업, 학교

나는 솔로 18기 직업, 학교 흥미진진 했던 나는 솔로 전 기수가 끝나고 '나는 solo' 18기가 왔습니다. 지난 기수도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이번 18기의 출연자들도 개성이 만만치 않아 아주 기대를

ss-singlelife.tistory.com

이번 '나는 SOLO, 그후 사랑은 계속된다' 또한 많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재밌게 시청하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출연자 분들도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

728x90
반응형
댓글
300x25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