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이슈♪

나는 솔로 18기 직업, 학교

ss__hannah 2023. 12. 13. 23:43
728x90
반응형

나는 솔로 18기 직업, 학교

 
흥미진진 했던 나는 솔로 전 기수가 끝나고 '나는 solo' 18기가 왔습니다.

반응형

지난 기수도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이번 18기의 출연자들도 개성이 만만치 않아 아주 기대를 사고 있습니다. 이번 나는 솔로 18기의 직업과 학교, 프로필 등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는 솔로 18기

 
 

나는 솔로 18기 프로필, 인터뷰 총 정리

 
남성 출연자 부터 인터뷰 내용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각 이름별 나는 솔로 특징이 있다고도 하는데요. 시청자들도 공통된 특징들을 많이 느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 18기수도 예외는 없겠죠? 매력적인 나는솔로18기 프로필 입니다.
 

나는솔로18기

 
 

나는 솔로 18기 직업, 영수


회사, 직업: 엔씨소프트 서버팀 프로그래머
대학: 광운대학교
 

나는 솔로 18기 영수

 
나는 솔로 18기 영수님은 블랙 차량과 블랙 의상을 입고 등장한 키 184cm의 통통한 체격에 자신감 넘치는 모습입니다.

 

유복한 집에서 자랐다고 소개했으며, 안양에 집이 있다고 합니다. 1화에서는 근자감을 예고하는 장면들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영수 이상형은 외모가 좋고 착한 여자며, 본인도 명품을 좋아하지만 과소비하는 여자는 싫다고 합니다. 86년생이며, 여섯명이 다 맘에 든다고 자기소개를 했습니다.
 
여성 출연자에게 자녀를 낳을 것이지 여부를 두고 질문을 많이 하는데요. 자녀는 원해도 안생길 수가 있는 부분이라 질문이 과하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통계적으로 영수 나이대 이상의 부부는 임신이 잘 되지 않아 희박한 확률로 시험관, 인공수정을 통해 힘들게 출산하는 경우가 많음)
 

나는 솔로 18기 직업, 영호


직업: 건설회사 예산편성업무 12년차 회사원
대학: 인하대학교
 

나는 솔로 18기 영호


선글라스를 낀 영호님은 꽃을 들고 신나게 입장 했습니다. 키 183cm으로 연이어 키 크신 분들이 나오네요. 투머치 토커의 가능성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아버지 직업은 인하공업전문대학 선박교수라고 합니다.

86년생이며 인천에 삽니다. 본인 자신과 싸워서 진적이 없다고 주장합니다. 퇴근 후 공부와 운동을 즐기며, 규정에 잘 순응하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굉장히 솔직한 성격이며, 이상형은 같이 노력하는 여자입니다.

나는 솔로 18기 직업, 영식

 
직업: 7년차 소방관(구조대)
 

나는 솔로 18기 직업, 영식


학교는 태권도를 전공하였으나 진로를 변경하였다고 합니다. 논산훈련소 조교 출신이라고 해요. 구리빛 피부의 운동을 하신 듯한 체형입니다. 특이점은 보조개가 있습니다.


영식은 91년생이며 인천에 거주합니다. 요리를 잘 하며 배달 안시켜먹는데요. 감정기복이 적은 성격이고, 잘 안싸운다고 합니다. 현재 옥순의 원픽이기도 합니다. 시청자들 사이에서는 가장 반응이 좋은 남성 출연자 입니다.
 
 

나는 솔로 18기 직업, 영철


직업: 기술컨설팅 스타트업회사 3개월차 근무중, 건축설비전공
나는 솔로 18기 영철님도 우람한 체격이네요. 도서 모임과 말장난을 즐긴다고 합니다. 뮤지컬 동호회도 하고 있는 반전 매력남입니다. 현재 스타트업에 근무하지만 일전에 대기업 건설회사에서 근무한 이력이 있습니다.
 

나는 솔로 18기 영철

 
 
영철은 86년생이며 오지여행을 좋아합니다. 이상형은 대화할 때 재밌는것을 중요시하며, 예쁜것 보다 귀여운 여자 좋아합니다. 서글서글하고 호불호 없는 무난한 성격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회차가 뒤로 가면서 순자님에게 다가갑니다.
 
 

나는 솔로 18기 직업, 광수


학교: 고려대학교 경제학과
직업: 롯데그룹 리스운영 영업본부 사업기획 과장

 

웃상 광수님 등장입니다. 말도 조근조근 하게 하고, 인상이 좋습니다. 재미없는 말을 너무 길게 하다보니 여성분들이 집중하기 어려워 보입니다. 처음부터 계속 애교 떨며 광수에게 먼저 다가가던 영자가 광수의 다소 지루한 모습에 질려, 무섭다라는 표현을 하기도 했습니다. 광수는 일편단심으로 비춰지고 있어서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나는솔로에서 좋아하는 분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는건 너무 당연한 일이지만, 전개가 본인의 의도와는 다르게 흘러가고 있군요.
 

나는 솔로 18기 광수

 

부산이 고향이며, 재수 후 서울 상경한지 16년차라고 합니다. 돈을 모아 놨으며, 살림도 잘 한다고 해요. 웃는 선이 예쁜 사람이 이상형입니다. 87년생이에요.
 
 

나는 솔로 18기 직업, 상철


직업: 대우조선해양 중장비계 과장
나는 솔로에서 남자답고 개성있는 캐릭터가 많았던 상철님, 이번에는 어떤 분일지 궁금하네요.
 

나는 솔로 18기 상철

 
노래를 부르며 입장 합니다. 해외여행을 좋아하고 자유로운 스타일입니다. 굉장히 외향적이고 계획적이라고 합니다. 87년생이며 부산 토박이 입니다.
회차가 거듭될 수록 하이 텐션이 돋보이는 데요. 영숙이 이런 모습을 마음에 들어하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나는 솔로 18기 직업, 영숙


나는 솔로 여성 출연자 중에 가장 먼저 등장하는 영숙님입니다. 그 동안 똑부러지는 이미지가 많았던 영숙님이 이번엔 어떤 분일까요.
 

나는 솔로 18기 영숙

 
 
직업: 은행원
영숙 93년생 30세로 나이차이는 위로 8살까지 가능하답니다. 이번 영숙은 노산 전에 결혼하고 싶고, 아이 세 명을 낳는 것이 목표라고 합니다. 대구 여자이며, 상대방한테 맞춰주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이상형은 가정적인 남자라고 합니다. 남성 출연자에게 소소한 스킨십을 자연스럽게 시도하는 등 굉장히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18기 시청률에 한몫을 톡톡히 하고 있는 출연자입니다.
 
목에 400만원짜리 목걸이를 착용하고 나와서, 사치에 민감한 영수가 목걸이에 대한 질문을 한 적이 있습니다. 월급 받는 직장인이 착용하기엔 비싼 목걸이지만, 영수가 가격대를 다 알고도 질문을 하는 것에 대해서는 부정적 의견이 있었습니다. 영숙은 이런 명품들은 어릴 때 다 마스터 했다는 식으로 받아 쳤습니다.

 

나는 솔로 이전 기수 출연자를 '곱창 아줌마'로 언급하여 질타를 받은 적이 있습니다. 나는 솔로 프로그램 자체가 싱글들만 출연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데, 유부녀를 칭하는 아줌마라고 언급한 것에 대해서 어떤 의미로 그런 말을 했는지 해명이 필요해 보인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참고로 해당 기수 출연자는 본인과 같은 대구에 거주하시는 분으로 육안상 비슷한 연배였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나는 솔로 18기 직업, 정숙


직업: 온라인에서 애들 가르치는 영어강사(전직 승무원)
전공: 영문학
 

나는 솔로 18기 정숙


18기 정숙님은 롱원피스를 입고 등장합니다. 솔직한 성격이며, 나는 솔로에 출연하고 싶다는 의지를 불태우는 인터뷰를 했습니다.
 
정숙은 89년생 34살로 요가 주6일 취미, 주관이 뚜렷한남자가 이상형이며 우유부단한 성격을 싫어합니다. 남성에게 계획적으로 어필하며 똑부러지는 성격으로 비춰지고 있습니다. 현재 영호에게 마음이 있는 상태입니다.
 
 

나는 솔로 18기 직업, 순자


직업: 비서
강원도 출신, 95년생 28세
긴머리를 풀고 등장한 순자님입니다. 말도 많고 장난도 많은 편이며, 연애 경험은 2회로 각 2주와 5년입니다. 아직 화면에 많이 등장하지 못해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18기 순자

 
 

나는 솔로 18기 직업, 영자


직업: 공무원
88년생 35세
 

나는 솔로 18기 영자


경북 김천 출신 단발머리 영자님은 '아야', '에이코' 등 애교 부리는 말투가 인상적입니다. 의상은 하얀색으로 컨셉을 맞추고 온 것 같습니다. 이상형은 김무열, 이서진이라고 합니다.
 
본인의 MBTI가 T라는 점을 굉장히 강조했지만, 이성적인 성향과 맞지 않게 역대급으로 애교를 부리는 출연자 입니다. 광수에게 데이트 의사가 없었다는 점을 재차 강조하며 울기도 했습니다. 광수와의 관계 진전이 어떻게 될지 흥미 진진한 영자입니다. 뭔가 실망이 많은지 텐션이 점점 떨어지고 있는데, 다시 예전 텐션을 회복하길 바라 봅니다.
 
 

나는 솔로 18기 직업, 현숙

학교: 서울대 소비자학과
직업: 회사원(IT회사)

 

몸이 두꺼운 사람을 좋아하며, 실제로 만져보는 성격이라고 합니다. 야망있는 남자가 좋다고 해요. 100억을 벌거라는 등 엉뚱한 매력이 돋보이며, 키가 크고 자신감 넘치는 스타일입니다. 현숙 나이는 32세입니다.
 

나는 솔로 18기 현숙

 
 

나는 솔로 18기 직업, 옥순


늘 화제를 낳고 있는 나는 솔로 옥순입니다. 제작진에게 예쁜 사람이 옥순이냐고 물었을 때 그건 아니라는 인터뷰가 있었습니다. 통통 튀는 매력이 있거나, 독특한 개성이 있는 분 위주로 가는 것 같아요. 다음은 이번 18기 나는솔로 옥순님의 인터뷰 기반 프로필입니다.
 

나는 솔로 18기 직업, 옥순

 
 
옥순 직업: 전 배우지망생, 현 육회가게
나는솔로 18기 옥순님은 부산출신으로 무주이사 후 전주예고를 졸업했으며, 서울소재대학에 진학했다고 합니다. 옥순 나이는 93년생 30세입니다. 배우 준비할 때의 이름은 진가현으로, 잠깐 얼굴 비추는 정도의 출연이라 전직이 배우였다고 하기는 힘들 것 같아 일반인 출연자로서 크게 문제가 될 건 없어 보였습니다. 참고로 소속사도 없습니다.

 


이국적인 외모로 블랙핑크 리사 닮은꼴이라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여름에 찍었는지 검정색 나시 의상을 입고 나왔습니다. 굉장히 감성적인 성격이며 드라마 같은 사랑을 꿈 꿉니다. 영식님을 좋아하지만 소방관 연봉이 얼마인지 궁금해하며 현실적인 부분에서 고민이 된다고 하기도 했습니다.

 

나는 솔로 18기 촬영지

 
18기의 매력들이 느껴지는 나는 솔로 영덕편이었습니다. 영덕은 경북에 위치해 있습니다. 촬영지도 참 예뻐보이네요. 나는 솔로 나라의 다음 주가 몹시 기대됩니다.

[나솔사계 옥순특집] 나는솔로 직업, 짝 남자 출연자

나솔사계 옥순특집 프로필 나솔사계 새로운 시즌에서는 이전 출연자들이 또 뭉쳤습니다. 이번엔 늘 통통튀는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옥순들과 짝에 출연했던 남성 출연자들이 함께 합니다. 짝이

ss-singlelife.tistory.com

나는 솔로 17기 직업, 학교

나는 솔로 17기 직업, 인터뷰 총 정리 엄청난 화제를 끌고 있는 예능프로 '나는 솔로'의 17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출연진들의 직업과 인터뷰를 정리해 보았는데요. 재밌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나

ss-singlelife.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
300x25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