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나는 솔로 18기 최종 선택

이슈가 많았던 나는 솔로 18기 최종선택이 끝나고 현실커플에 대한 이야이가 많은데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알아본 18기 현커와 근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반응형

나는 솔로 18기 방송상에서의 최종커플은 영호님과 정숙님 한커플만 나왔구요. 영자님과 영숙님, 옥순님 모두 남자분에게 선택을 받았지만 본인들은 선택을 하지 않았습니다. 다들 충격적인 결과라고 했던게, 커플이 되겠다고 예상했던 여성 출연자들도 마지막에 최종선택을 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 중에서도 영수님은 최종선택 전일 저녁까지도 마음을 드러내지 않다가, 촬영 종료하는 날 아침에 영숙님에게 마음을 표시했는데요. 본인만 결정한다고 되는게 아니라 쌍방 마음이 맞아야 하는 것이기 때문에, 미리 의사표현을 했더라면 결과가 좋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보통 전일 저녁까지는 마음의 결정을 내리니까요.)

 

나는 솔로 18기 해명

 

나는 솔로 18기 최종 선택

 

나는 솔로 18기 최종 선택이 끝나고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었습니다.

가장 이슈가 많았던 영숙님은 편집에 대한 항변을 하기도 했습니다. 해명했던 상철님과의 관계 외에도 이전 기수 출연자에게 곱창 아줌마라고 하는 등 소소한 이슈가 있었는데요. 상철님과의 관계는 어떤 문제가 있었다기 보다 옥순님이 중간에서 말을 전하고 다녀 생긴 헤프닝이었습니다. 

 

그 외에도 광수님이 엠씨들의 해설 장면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는 의견을 표했고, 옥순님이 그런 광수님의 의견을 강력히 동조하는 분위기였습니다. 이번 편집은 아주 순한 맛이었던것 같은데, 각자 나름대로의 불만이 있는가 봅니다. 이렇게 해명할 시간을 주는 것도 프로그램의 장점인것 같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출연자들이 무서워서 선뜻 못나갈 것 같아요. 그 와중에 사진이 너무 기자회견 하는 것 처럼 보이네요; 그리고 프로그램에 대한 자유로운 의견은 좋지만, 방송 출연 후 개인 SNS를 테러 하는 분들이 종종 있어서 그런 부분은 좀 자제해야하지 않을까 싶어요.

 

나는 솔로 18기 현실커플

 

나는 솔로 18기 현실커플

 

방송 후 공식 스윗남이 된 영식님과 옥순님은 나는 솔로 18기에서는 최종커플이 되지 않았지만 외부에서 2개월간 교제를 했다고 합니다.

현재는 결혼 등 현실적인 문제로 헤어진 상태라고 합니다. 옥순님은 영식님을 원픽으로 찍은 후 다른 이성과의 접선을 칼차단 하며 직진하는 모습을 보였었는데요. 소방관 연봉 때문에 현실커플이 되는 건 고민된다는 식으로 말을 했다가, 시청자들에게 봉변을 당하기도 했습니다. 라이브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오해가 좀 풀렸나 모르겠네요.

 

라이브 출연 후 영식과 영자가 바닷가에서 같이 찍은 사진이 올라오며 현커가 아니냐는 설이 돌기도 했는데요. 그 자리에 순자가 같이 있었던 사진이 함께 공개되며 커플이 아님을 일축했습니다.

 

나는 솔로 18기 현실커플

 

나는 솔로 18기 최종 선택 후 유일한 커플 탄생이었던 영호님과 정숙님은 실제로 교제를 하였다고 합니다. 나는솔로에서 영호가 현숙 사이에서 갈팡질팡 했던 거 미안하며, 나가서 잘 해주겠다고 했었는데 아쉽게도 지금은 현커가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정숙님은 현재 교제하는 분이 있다고 했습니다. 라이브에서 보니 정숙님 엄청 이쁜 얼굴이군요.

 

방송이후 '영호 현숙 현커' 라는 검색어가 뜨고 있습니다. 참고로 영호와 현숙은 나는 솔로 18기에서 데이트를 했던 적이 있습니다. 현숙은 영수1순위 영호2순위였으며, 영호 또한 앞서 말한것 처럼 아주 미세한 차이로 현숙와 정숙을 고민했던 적이 있습니다.

 

나는 솔로 18기 현커

 

그래서 현숙과 영호가 현실커플이라는 각종 자료나 기사들이 올라와있는 상태인데요.

하지만 현숙님은 현재 교제하는 사람이 없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영호님이 라이브 방송에서도, 현숙과 정숙을 두고 고민했던 부분이 정숙에게 미안하며 이후에 정숙에게 직진이었다는걸 거듭강조하기도 했습니다. 

 

그 외 다른 분들도 반가운 근황을 전해주시며 즐겁게 라이브 방송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현재 정숙님 일부 제외 모두 솔로이신 것 같은데, 다들 인연을 어서 만나셨으면 좋겠습니다. 해당내용은 촌장엔터테인먼트TV에서 다시보실 수 있구요, 18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피드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나는 솔로 18기 직업, 학교

나는 솔로 18기 직업, 학교 흥미진진 했던 나는 솔로 전 기수가 끝나고 '나는 solo' 18기가 왔습니다.지난 기수도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이번 18기의 출연자들도 개성이 만만치 않아 아주 기대를 사

ss-singlelife.tistory.com

[사진출처: 촌장엔터테인먼트TV]

728x90
반응형
댓글
300x25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