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제주 오설록

제주도에 방문하면 빼놓을 수 없는 코스죠. 저도 이번 제주 여행에서 처음 다녀왔습니다.

반응형

한 번도 다녀오지 않은 분들은 싱그러운 녹차밭 사진과 녹차 선물세트를 구매하기 위해 많이들 제주여행 코스로 즐기는 장소입니다. 제주 오설록의 특징은 티뮤지엄과 더불어 녹차밭이 있다는 것인데요. 잠시 오설록 카페에서 쉬어갈 수도 있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오설록 선물세트는 어떤 것들이 있고, 녹차밭 뷰는 어떤지 한 번 알아 볼게요.

 

제주 오설록

 

제주 오설록 카페 메뉴

이날 날씨가 무척 더웠던 관계로 저는 녹차밭에 가기 전에 아이스크림 부터 샀어요. 사진은 말차아이스크림입니다. 말차아이스크림 가격은 5,800원이에요.

오설록 녹차아이스크림

 

바로 티뮤지엄 안에 있는 카페입니다. 줄을 길게 서있지만, 키오스크로 1분만에 주문이 가능합니다. MZ들은 키오스크로 간편하게 구매해주세요. 키오스크가 두 개로 구분되어 있어서 줄이 금방 사라집니다.

 

제주 오설록 메뉴

 

왼쪽에 먹음직스러운 한라산 녹차케이크는 7,500원입니다. 케이크 전체 하나를 구매하게 되면 35,000원입니다. 그리고 클래식 제주녹차 치즈케이크는 한조각에 6,700원! 녹차와 치즈의 조합이라니 궁금증 그 자체네요. 오른쪽은 제가 티백으로 즐겨 마셨던 달빛걷기네요. 배향이 나는 후발효차 입니다. 가격은 한잔에 9,000원이에요.

 

오설록 메뉴

 

그리고 가장 많이 드시는 그린티 롤케익은 한 조각에 6,000원입니다. 롤케익 하나를 다 구매하면 22,500원이에요. 창가를 빙 둘러서 작은 테이블과 의자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마시거나 들고 나갈 수 있어요. 제가 구매한 아이스크림은 한입거리라, 녹차밭에서 사진도 찍을 겸 그냥 들고 나왔습니다.

 

오설록 카페 메뉴 중 무난하게 마실 수 있는 메뉴 녹차라떼 가격은 6,500원입니다. 그 외 사진찍기 좋은 음료메뉴와 이벤트 구성메뉴도 있으니 키오스크에서 세트메뉴를 확인해주세요.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는 옆에 건물이 별도로 있어요. 같은 곳인줄 착각해서 못둘러보고 오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이니스프리 방문이 목적이시라면 잘 알아보고 방문해주세요.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오설록 이니스프리

 

외부도 휴식 공간이 널널해서 돌아다니기 좋습니다. 다만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은 한정되어 있다보니 의자를 차지하기는 쉽지 않을 겁니다. 나름 뜨거운 해를 가릴 수 있는 나무들도 많고 해서 시원했습니다.

 

오설록 녹차밭

제주는 아시다시피 서울과 날씨가 많이 틀립니다. 초겨울도 따뜻합니다. 겨울이라고 옷을 너무 두껍게 입고 가시는 분들은 적당한 옷도 같이 챙겨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이날 패딩만 입고온 분들은 사진찍을 때 많이 아쉬워 했습니다.

오설록녹차밭
제주 오설록 녹차밭

 

아이스크림을 들고 온 김에 녹차밭에서 사진도 찍어 봤어요. 여기 녹차밭 사이에 들어가서 사진을 많이 찍더라구요. 뭔가 먹는 음식이란 생각이 드니 안에 들어가기가 조심스럽더라구요. 그냥 외부에서 둘러보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녹차밭 끝에 보이는 나무가 포인트네요. 오설록 녹차밭에서 말차 아이스크림을 먹으니 싱그러움이 배가 됩니다.

 

오설록 티뮤지엄

오설록 티뮤지엄

 

입구나 인테리어가 오설록 느낌과 잘 맞는 것 같습니다. 들어가면 바로 화장실이 있고, 관리도 꽤 잘 된 편이었습니다. 평일 낮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많았습니다. 외국인들도 있고, 연수원에서 단체 관람도 오고 복작복작한 분위기였습니다. 평일 낮의 오설록이라 사람이 별로 없을 줄 알았거든요. 관광객들이 많이 오는 장소이니 화장실이나 카페에서 두고오는 소지품이 없는지 잘 챙기셔야 합니다.

 

제주 오설록 티뮤지엄

 

티뮤지엄은 차가 만들어지는 과정이나 녹차에 대한 더 많은 지식도 쌓을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하나씩 살펴보는 재미가 있습니다만, 사람에 따라 이걸 왜 보나 하기도 했어요.

 

 

오설록 달빛걷기

 

제가 제일 좋아하는 '달빛걷기'도 보이네요. 아직 뭘 사야할지 고민이시라면 달빛걷기 한 번 마셔보는 거 추천드입니다. 달빛걷기는 배맛이 나는 녹차라고 보시면 되요. 시원달달한 배향이 나는 녹차라니 말만 들어도 참 매력적이죠? 저도 오설록 선물세트를 두세번 받은 적이 있는데요. 선물 받아서 처음 접해본 녹차이기도 합니다.

 

녹차 선물세트

오설록 선물

 

동글동글한 사진이 있는 저 상자는 녹차아몬드볼 1개 9,000원입니다.

 

캐주얼하게 구매해서 먹기 좋다보니 많이 진열해 놓은 것 같아요. 구매하면 내가 한입에 다 먹어 버릴 것 같아서 선물용으로 구매하진 않았습니다.

 

오설록 티선물세트

선물세트 가격

녹차와플 1개 5,500원

녹차 시그니처 비스킷 11,700원

제주 화산암차 13,500원에서 31,500원

제주 숲 홍차 13,500원에서 용량에 따라 36,000원

 

오설록 선물세트

 

그 외에도 과일 후발효차가 종류별로 있었어요. 이것 저것 종이가방에 한 상자 담아서 선물하면 좋을 것 같긴 했어요. 이미 선물로 많이 접했던지라 큰 관심은 없어서 대충 둘러보고 왔습니다. 차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좋은 공간이 될 것 같아요. 녹차밭에서 사진도 찍고 즐거운 추억 만들어 보세요.

 

오설록

728x90
반응형
댓글
300x25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